엘리사5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사5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사51
리뷰12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5
영감님이 잔치국수가 먹고싶다고 해서 저녁에 잔치국수를 만들었다
호박 양파 당근 버섯을 채 썰어서 펜에서 볶아서 놓고 다시물은 동전 육수를 이용 했다
간장은 달래장으로 하고
소면은 삶아서 준비하여 모든 재료를 썩어서 먹었는데 오랫만에 먹었더니 맛이 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