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아귀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5
엄마가 매콤 달콤한 아구찜을 좋아해서 아구찜을 먹으러 갔어요. 콩나물도 많이 들어있고 아구살이 부드럽게 발라져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구수하고 살도 많아서 양념과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아했습니다. 여러분도 오랜만에 아구찜 맛있게 드셔 보세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