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8107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8107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8107
리뷰2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5
전에 아구탕을 맛있게 먹었던 아구사랑집 외식인데 해물아구찜이어서 낙지와 꽃게가들어있고 맛또한 좋아서 추천도 가능하다 모임하기좋은실내분위기와 주인의 친절함도플러스
리뷰쓰고ㅎㅎ음료수서비스 포장도 해와서 딸에게 패스 기분좋은 외식이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