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4.25
포카리스웨이트를 마셨다. 한 모금 마시니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몸에 스며드는 느낌이었다. 달지 않고 부담 없는 맛이라 목이 마를 때 계속 찾게 되었고, 마시고 나니 몸이 한층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었다. 운동 후나 더운 날에 잘 어울리는 음료라 그런지 더욱 개운하게 느껴졌다.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