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사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송강사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송강사
리뷰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5
가이오 국수의 얼큰 부추국수입니다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갔믄데 제 입맛에는 멸치 잔치국수가 낫더라구요
부추.숙주.김가루가 엄청 많이 들어가서 면 먹는 죄책감을 조금이나마 덜어줬어요
신라면 정도의 맵기였는데
육수는 여수 다시마 베이스에 청양고추,파 등도 다 국내산이였어요
한번은 먹어보면 색다른 맛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