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0510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0510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0510
리뷰19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6
회사식당에서 제공된 잔치국수에요 적당히 잘 삶긴 소면에 멸치국수로 깊고 진한 맛을 느낄수 있어요 적당히 볶은 애호박이나 당근도 들어가 영양 밸런스도 잘 맞출수 있어요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잔치국수는 해장에도 좋고 간식으로 가볍게 먹기에도 좋아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