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2165님의 염통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2165님의 염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2165
리뷰4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6
소염통 싸게 팔길래 하나 사왔는데
삶아서 먹을까 하다가 구워봤어요
고소함이 예술이고 식감도 좋더라고요
양념없이 소금만 찍어먹었는데 감칠맛이 제대로 나더라고요 소염통안에 핏기제거하는게 좀 비위 상했지만 맛있어서 담번에 또 사와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12kcal
염통
4.9(리뷰 85개)
·식단기록1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