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6
포카리스웨트 마셔봤는데요 달콤하면서도 은은하게 짭짤해서 깔끔하게 맛나네요.
목 넘김이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구요.
운동하고 나서 마시니 더 시원하고 좋았어요.
차갑게 마시니 더 맛있어요.
갈증 날서 벌컥벌컥 들이켰네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