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주님의 톳나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댕주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주
리뷰601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4.26
친구들모임에한정식집에갔는데톳나물이나왔네요
집에서쉽게해먹지못하는음식이어서참반가운메뉴
였어요싱싱하고 오돌오돌한톳을데쳐서 두부하고같이조물조물버무려서 나왔어요 씹는식감도좋고 왠지건강식일거같아서 리필까지해가며 맛있게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