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0
파김치~
입맛 없을때 자주 해먹어요
파김치 해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입맛도 돌고 좋아요~~~~~
맛이 아주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알수없음
리뷰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