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6
오늘 점심으로는 된장찌개에 밥 말아 먹었어요 ㅎㅎ
집에 있는 두부, 애호박, 표고버섯, 양파를 넣고 끓였네요! 멸치와 다시다로 육수를 내서 한층 더 깊은 맛이 나서 좋았어요ㅋㅋ
원래 된장찌개에는.. 팽이버섯이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사오는걸 깜빡해서 표고버섯을 넣었네요ㅜ
그래도 나름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
#일반식 #점심

1인분(460g)
185kcal
비비고된장찌개
4.8(리뷰 179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