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콩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콩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콩
리뷰14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6
친구 아기 돌잔치에서 먹은 잔치국수입니다. 평소 국수를 좋아해서 더 기대됐는데, 깔끔하고 따뜻한 국물이 입맛에 딱 맞았어요! 부드러운 면발에 담백한 육수가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술술 들어가고, 잔치 분위기랑 어울리는 정겨운 맛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던거 같아요ㅎㅎ 간단하지만 만족감 높은 한 그릇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