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영준맘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지영준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지영준맘
리뷰3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6
파김치의 알싸한 감칠맛과 부드러운 보쌈이 정말 잘 어울리는 외식이었어요. 한입 먹을 때마다 고기의 담백함에 파김치의 매콤함이 더해져 입맛을 제대로 살려주더라고요. 자주 오는 집이지만 항상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긴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