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모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모
리뷰1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6
병원에 입원해 입맛 없는 시모님이 드시고 싶대서 사드린 소갈비입니다. 부드러운 식감에 단짠한 양념이 스며들고 숯불향까지 덧대져서 계속 먹고싶은 맛이지요.
냉면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말해 뭐합니까^^
연로하신 시모님도 맛있게 드셨다하고 뿌듯한 외식였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