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M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
리뷰7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6
저녁에 매콤한게 땡겨서 동네 맛집에서 아귀찜을 먹었습니다. 가족이 매운걸 잘 못먹어서 보통맛으로 했지만 신라면정도의 맵기라 저에게도 어느정도 매콤했습니다. 아삭한 콩나물과 부드러운 아귀살이 잘 어울렸고, 큰살덩이도 쫄긴한 껍질부분도 양념이 야무지게 잘 베여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론 볶음밥까지도...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