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esa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anesa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anesa
리뷰1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7
지난 주말에 만들어 먹은 잔치국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잔치국수에 오이를 고명으로 얹은 것보다 볶은 호박을 올린 것을 좋아하는 데 구입해 놓은 애호박이 없어서 부득히 오이채를 고명을 사용했습니다. 멸치와 다시마 육수로 간단히 국물을 낸 잔치국수이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