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7
파김치를 흔히 쪽파로 많이 담지만 대파로 만든 대파김치가 아주 맛있어요. 특히 고기를 먹을 때 대파김치를 같이 구워 먹으면 파가 익으면서 나는 단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어요. 대파로 만들기 때문에 만들기도 쉽고 맛있는 대파김치를 드셔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