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7
집에서 만든 총각김치 먹었는데 확실히 사 먹는 거랑 느낌이 다른거 같아요
무가 아삭아삭 살아있고 씹을 때마다 시원한 단맛이 올라와요. 양념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고춧가루 향이 은근하게 퍼지면서 집김치 특유의 편안한 맛이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