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8
따뜻한 멸치국물이 깊어서 더 맛있고 감칠맛나는 잔치국수 별다른 고명 없이도 국물이 좋으면 그냥 맛보장 양이 너무 많아서 세수대야 그릇에 나오는 정도의 국수지만 다 먹어버리는 푸짐한 잔치국수
국수와 김치로 완성되는 간편하게 먹기 좋은 식사였음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