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장조림버터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장조림버터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8
본죽 장조리버터 비빔밥입니다. 짭쪼름하고 부드러운 장조림하면 본죽이지요. 고소한 버터에 밥을 볶아서 고소함과 담백함이 살아있는 밥에 고소하고 짭짤함이 입맛을 사로잡는 맛인거 같아요. 같이 나온 미역국의 시원함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가성비로 즐길수 있는 맛이네요. 본죽의 시그니처 스럽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80kcal
장조림버터비빔밥
5.0(리뷰 18개)
·식단기록4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