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하동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하동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하동
리뷰14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8
가족이 오랜만에 다모여 아구찜으로 외식을 했어요 쫄깃쫄깃하고 매콤하면서도 달지않고 짜지않아서 아구와 콩나물을 소스에 찍어서 먹고 남은 양념으로 밥을 뽁아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아구에 콜라겐이 풍부해서 피부탄력에도 도움이 많이 되네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