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8
계란후라이 없어서는 안될메뉴ㅋ계란은 몸에도 좋으니까 아침밥상에 무조건빠지지않고 올라가는 반찬입니다ㅎㅎ완숙으로먹어도되고 저는주로 반숙으로 즐기는편입니다 밥에 슥슥비벼먹으면 꿀맛이지용
요즘 계란값도 점점올라지만 포기못하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