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비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뚜비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뚜비비
리뷰12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8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ㅋㅋㅋ 엄청 맛있어요ㅋㅋㅋ 김치볶음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계란에 붙이니까 김치전이 되어버렸어요ㅋㅋ 김치 별로 안좋아해서 야채가 더 많지만ㅋㅋ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짭짤한 거 먹고 싶을땐 김치가 짱이네요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