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3587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3587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3587
리뷰16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28
얼큰한 국물에 생선살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밥 한 공기 순식간에 비웠어요. 비린 맛 없이 깔끔하고 칼칼해서 매운탕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할 맛입니다. 채소랑 수제비까지 들어 있어 든든했고, 국물 끝맛이 시원해서 저녁으로도 딱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