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가좋아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가좋아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가좋아
리뷰19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4.29
장터에 꽃게가 많이 나왔길래 사다가 꽃게를 깨끗이 씻어서 소금간을 한 물에 푹 삶았다 가게에서 준 대로 사왔더니 수꽃게만 가득하네요 살은 생각보다 많지 않고 껍데기 뿐이네요 봄에는 암꽃게가 맛잇는데 만 수꽃게가 살이 없어서 국물만 빨았네요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