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678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678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678
리뷰3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9
잔치국수는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매력적인 메뉴다. 멸치로 우려낸 국물은 깔끔하고 시원해 부담 없이 먹기 좋고, 부드러운 소면은 목 넘김이 좋아 술술 들어간다. 고명으로 올라간 김가루와 계란지단, 호박이 어우러져 식감과 풍미를 더해준다. 자극적이지 않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로, 특히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인상적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