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9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입니다. 일부러 사서 먹는 편은 아닌데 있으면 또 계속 먹게 되네요. 특히나 운동 갔다 왔을때는 확실히 물보다 갈증해소에 훨씬 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그닥 맛이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