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9
외식으로 먹은 잔치국수에요. 시장안에 있어서 가성비도 6,000원으로 좋고 맛도 깔끔하고 담백해서 특별한 것 없이 맛있어요. 국물은 멸치 육수 베이스로 해서 그런지 배부르게 아무리 많이 먹어도 부대끼지 않고 소화도 잘되서 종종 찾아가서 먹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