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언제 먹어도 맛있는 된짱찌개이다!!
요즘은 애호박이 정말 맛있어서 애호박과 두부를 완창 넣었다,
부모님께서 사오신 버석도 왕창!
자글자글 짭짜롬하게 끓여서 흰밥과 함께 먹으니 정금상첨화!!!
뜨거운 뚝배기 덕에 밥을 다 ㅁㄱ을떄까지 뜨끈~~하게 먹을 수 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