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9
목살구워서 먹어요. 기름이 적당해서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양파 버섯도 같이 넣어서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양배추에 청양고추 넣어서 매콤하게 볶아서 같이 먹어요. 목살은 삼겹살처럼 기름이 튀지 않으니 굽기도 쉽고 담배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