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맛있는 꼬막~^^♡
까는게 너무너무 힘들지만 한번사서 왕창 까놓으면 그냥 막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야채와 같이 비벼 먹어도 너무 너무 맛있어요
꼬막은 살도 안찌고 맛도 있고 좋은거같아요
야채 많이 넣어서 먹으면 건겅에도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