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입니다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선생입니다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선생입니다
리뷰4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30
여기 꽃게찜이 맛나다고해서 시켜봤지요
남편이 꽃게를 좋아해서요..
저는 그닥 좋아하지않는데 이집은 맛나네요
아주맵게 요청했는데 맛있게 매운게 괜찮더라고요
양도 꽤 많아서 둘이서 먹기엔 많았어요
여기에 감자사리까지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이지요~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