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비비안나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ㄱ비비안나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ㄱ비비안나
리뷰11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30
단양의 박쏘가리에서 쏘가리매운탕을 먹었어요
유명맛집인데 담백하고 적당히 매콤하기도하고 쏘가리의 도톰한 살과 수제비까지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쏘가리는 고단백저지방에 적지만 철분ㆍ비타민도 있고 위를 보호하고 궤양ㆍ설사개선에 좋다고 하네요~또한 원기회복과 기력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