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4.30
칼칼한 국물이 매력적인 매운탕 먹었습니다. 매콤한 고추가루와 고추장이 들어가 있어서 매콤한 국물이 뜨끈하니 좋고 속이 시원해지는 맛입니다. 생선살도 부들부들하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미나리 향도 은은하니 잘 어우러져서 풍미가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