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개갱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깨개갱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깨개갱
리뷰20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30
잔치국수를 직접 먹어보니 깔끔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었어요. 국물은 진하지 않고 담백해서 속이 편안했고, 면발도 너무 퍼지지 않아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고명으로 얹어진 계란지단과 버섯, 김 등이 전체 맛을 한층 더 살려주었고, 간이 과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함께 먹으면 가족이나 친구들과 부담 없이 나누기 좋은 메뉴로 특히 가벼운 식사 겸 집에서 간단하게 즐기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 바쁜 날이나 몸이 편안한 음식을 찾을 때 자주 활용하고 싶습니다. 무난하지만 친근한 맛이라 건강을 신경 쓰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음식이라고 느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