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30
친정이머니가 해주신 총각김치입니다. 남편이. 종각김치가 먹고 십다고 했는데 때마침 어머니께서 김치가져가라고 하는 전화가 왔어요. 아직 익지 않아 총각무 특유의 매운 맛이 있지만 워낙 양념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잎이 많아 투덜대니 잎까지 담궈야 맛있게 담궈진다고 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