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hj330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ohj330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hj330
리뷰13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30
원래 갈비에 붙어있는 살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한우여서 맛있었고 등급이 조금 높은 이유로 더 맛있었어요. 갈비살에 마블링이 균일하게 있어 고소하고 부드럽기는 했지만 마블링 때문인지 좀 기름진 음식을 먹어서인지 매콤한 냉면을 주무해서 먹어야 했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