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포짱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포짱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포짱
리뷰1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1
겨울에 담은 김장김치도 잘 먹었지만 봄에는 다른 김치가 먹고 싶어 알타리 2단을 사와서 알타리 김치를 담았어요.
재료:알타리2단, 건고추10개, 마늘12알, 생강1톨,잔파 한줌,새우젖2스푼,멸치액젖반컵,고춧가루 1컵, 찬밥 2스푼
알타리를 다듬어 소금에 1시간 30분 절여 깨끗히 씻어 물기를 빼준다
믹스기에 위에 준비한 재료를 모두 넣어 갈아주고
큰 다라이에 재료를 넣어 버무려주면 끝
입맛 돌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