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콩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콩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콩
리뷰1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1
코스트코에서 산 돼지고기 목살 구워 먹었는데, 고기 질이 좋아서 그런지 한입부터 다르더라구요. 겉은 노릇하게 잘 구워지고 속은 촉촉해서 씹을수록 육즙이 살아있었어요. 고소한 풍미도 진해서 그냥 소금만 찍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고, 너무 맛있어서 계속 집어먹게 되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