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살치살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1
작은딸 집 방문 기념으로 미국산 살치삺 1팩을 받았습니다. 후라이팬에서 살짝만 구워서 먹으니 보들보들하고 고소하고 연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고기는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서 혈당지수가 낮아 거의 0으로 표기되는 경우가 있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근육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