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평생다이어트요정
리뷰38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1
김치. 두부. 소세지. 라면 등 다 넣고 푹푹 끓여줬어요. 라면스프도 넣고 육수링도 같이 넣으니 맛도 진하고 국물도 너무 맛있네요. 건더기가 많아서 배도 부르고 김치만두도 넣어서 완전 든든하고 좋았어요. 술안주로도 좋을거 같고 식사로도 손색이 없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