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794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794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794
리뷰5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1
타코야끼를 먹었어요 오래전 지인이 가게 오픈을 해서 자주 사서 먹은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15개에 5000원이였어요 그런데 오늘 사서 먹은 타코야끼는 8개에 5500원이더라구요 가격이 쌔서 노랬고 맛이좋아서 놀랬어요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맛이 있어서 이해가 되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