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1
얼큰하게 끓여낸 매운탕 국물 색부터 강렬했고요, 고춧가루의 칼칼함 뒤에 은근한 감칠맛이 올라와서 밥 생각이 절로 났어요. 생선 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풀어져서 국물과 같이 먹기 좋았고, 무와 채소에서 우러난 단맛이 매운맛을 적당히 잡아줘서 균형이 괜찮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