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ㅡ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ㆍㅡ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ㆍㅡ
리뷰19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1
계란후라이 하나만 해도 간편하게 아침식사가 됩니다. 아침은 가볍게 조금만 먹을 때 계란후라이 하나가 딱 좋더라구요~ 부담도 적고 계란은 필수영양소 잖아요. 소금 적당히 뿌려서 아침한끼 뚝딱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한번 계란후라이 꼭 식사로 먹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