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꽁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냥꽁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냥꽁
리뷰5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1
오랜만에 묵은지로 김치전을 부쳤어요. 김치와 양파는 작게 썰어요.부침가루와 튀김가루를 섞어 반죽을 만들어서 재료를 넣고 잘 저어줍니다. 부족한 간은 참치 액젖으로 했어요. 튀김가루를 섞어서 바삭하게 잘 구워졌어요. 맛을 보니 참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