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매운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2
회를 먹고 난 다음에는 꼭 매운탕을 먹어야 입이 개운하고 깔끔해지는거 같아여! 미원을 많이 넣으면 그 특유의 느끼한 맛이 있눈데 그게 사실 매윤탕의 킥같아여 ㅎ 쌀밥에 국물을 얹어가며 비벼먹우면 잘 어울리고 밥순식합니다! 가시가 많아서 조심해야해여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