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질써니닷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질써니닷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질써니닷
리뷰1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2
소갈비살을 소분해 놓았던 기억이 나서 냉장고를 뒤져서 고기를 꺼냈는데 양이 조금 적어보여서 삼겹살도 같이 구워먹기로했어요
역시 고기는 양념안하고 구워먹거나 삶아먹는것 양념한것 모두 맛있는 거 같아요
저는 요즘 당뇨주의 단계라고해서 양념안한 생고기를 선택했습니다.고기는 혈당을 많이 올리지 않는다하더라구요
버섯도 같이 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고기를 먹을때 소금을 찍지 않아요
요즘입안에서 짠맛이 그냥 나요..그래서 의도치않게 저염식을 하고있어요
곧 건강해질것 같은 기분이예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