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6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2
오늘은 집 근처에 새로 생긴 미락국밥집을 다녀왔어요. 매장은 아주 깔끔하게 현대식으로 잘 꾸며져 있고 국밥집이라고는 믿지 못할 것 같네요. 곱창 국밥이 아주 맛있었고요. 파김치와 여러 가지 반찬 또한 직접 만드는 것처럼 아주 맛이 있었습니다. 특히 파김치가 국밥과 아주 잘 어울리게 맛이 있었습니다. 너무 많이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