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8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8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88
리뷰32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2
계란후라이
비빕밥을 먹을때 모든재료가 들어가지만
꼭들어가야 하는게 계란후라이다
달거진팬에 올리브오일 한바퀴 돌려주고
계란을 똑똑깨서 노른자가 터지지않게
팬에 잘 놓아 가장자리가 바삭해질때까지
앞뒤로 튀기듯 붙쳐낸다
큰 대접에 밥도 넣고 나물 ㆍ야채등
넣고 계란후라이 올려주고 김가루도
살짝 넣고 들기름 한스푼 넣어 비벼주면ᆢ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