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2
명태조림은 적당한 매운맛과 달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명태 살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익어 식감이 매우 만족스러웠으며, 양념의 간도 알맞아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과 식감 덕분에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